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마비노기 룬다 상급 하드모드 솔플 후기
    game/mabinogi 2016. 1. 18. 01:39




    안녕하세요! 마비노기 류트서버 역추론입니다.

    간만에 나오니 18살 포션을 주네요.

    처음엔 엄청 어색햇는데 보다보니 또 성숙미가 느껴지네여. ㅎㅎ







    울라 던전 리뉴얼 기념으로 소문이 자자한 룬상하 솔플을 갔습니다.


    허브방에 몹도 나오고 신기하네요..







    상자방에서 메테오 ~







    날려 봤는데 원킬 안나네요. ㅋㅋ

    피통 미쳣어.







    드디어 보스방!

    메테오 쿨돌아서 한번더 쏴봤는데 피가 저정도 까엿서요.ㅋㅋㅋㅋ







    사이클롭스는 처음에 어그로 안끄는 메테오,라로,수폭같은걸로 먼저 딜좀 해주시고,

    하데스 어퍼 연막으로 디버프 하신뒤, 링크 및 도핑 하시고 파힛, 프렌지, 배쉬로 썰어주시면 됩니다.


    개인적으로 맞았을때 아픈거 빼고는 룬상하에서 젤 쉬운몹이 아닌가..싶기도 합니다.







    솔직히 전용인 나오길 바랫는데 당당한 인챈트..

    심지어 이젠 똥값인 잊마보도 나왔네요.

    득템운은 별로 없나봅니다. ㅜㅜ




    전체적으로 방수는 적고 3층이라 길이 자체는 짧은편입니다만,

    방보 및 피통이 엄청나게 늘어서 클리어시간이 오래 걸립니다.

    .

    저같은 경우에는 링크,전장 후 상자열고 라로-연막-수폭-속박-크샷-수폭 을 기본으로 돌았습니다.

    스킬 한두번에 클리어되던 개편전 던전과 달리 스킬을 몇번이나 돌려야 죽더라구요..


    배쥐같은 경우엔 출현빈도가 엄청 낮습니다. 룬상하 돌면서 3~4번 본거같아요.

    대신 미친 팅과 방보가 리뉴얼빨 받으면서 더 지랄맞게 변했습니다.. 피통은 덤으로~

    플라잉 소드는 링크상태에서도 본캐를 인식하는 경우가 잦아서 플소를 먼저 조져주시는게 편합니다.

     

    스펙 좀 되시는 분이 풀도핑하고 파힛이랑 프렌지도 섞어서 도시면 좀 더 수월하고 빠르게 돌수있을거같습니다.

    갓링크 없으면 절대 못돌거같습니다. 갓링크 만만세~





    p.s

    이벤트빨 받아서 깨빛15 기준으로 해적 레드 스켈레톤 전투경치가 7만이 넘어요..ㄷㄷ

    댓글

Designed by black7375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