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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Another Eden] 현현 - 이스카 (스텔라)
    game/mobile 2021. 8. 7. 17:34

    창우지무

    공격 198 마력 33

    • 만물제동 :
      • 부요의 형 : 적 단일 풍속 베기(강) + 힘, 지능 30% 감소(3턴, 확정) + 페인 부여(3턴, 확정)
      • 호접의 형 : 적 전체 풍속 저항 50% 감소(3턴) + 아군 전체 MP 30 회복
      • 공통 : 자신에게 명경지수 3개 축적
    • 수천지운 :
      • 부요의 형 : 적 전체 풍속 베기(극) + 대상이 페인 시 데미지 증가(200%)
      • 호접의 형 : 아군 전체 크리확률 85% 증가(3회) + 크리티컬 데미지 15% 증가(3턴)
      • 공통 : (명경지수 3스택 기준)
        • 부요의 형 : 계수 825%
        • 호접의 형 : 크리 확률 100%, 크리티컬 데미지 30%

    현현 받고 만능으로 변했습니다.

    수천지운의 계수가 최대 1650%로 어유인과 비슷한 수준이며, 현펠미나와 유사한 3턴 확페, 30%라는 고배율 확정 디벞, 50% 풍속깎, 확정크리와 크뎀증 30%까지.. 주렁주렁 달고 나왔습니다.

    캐릭터 고유 컨셉은 유지하는 덕분에 형태를 왓다갔다 하는건 조금 귀찮긴 합니다. 또한 수천지운 호접의형이 타격 스킬이 아니라 AF 게이지 손실이 심하다는 것도 나름의 밸런스인 것 같네요.

    어포가 꺼진 후에도 딜이 꽤나 강력하기 때문에, 어호즈키 처럼 어포컷용 딜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최대 데미지를 뽑을 수 있는 스킬 순서는 만물 - 수천 - 만물 - 수천 - 수천(반복) 입니다.

     

    패턴

      약점 내성 무효 흡수
    창우지무 없음 , , , , 없음 없음

     

    패턴  
      부요의 형 (왼쪽) 호접의 형 (오른쪽)
    1 나비는 우아하게 춤추는 법이지 열공섬
    2 신속의 선율 선풍베기
    월영
    3 만물제동 수천지운
    4 수천지운 만물제동 * 2
    5   수천지운
    HP 50% 이하    
    0 호접지몽
    - 적 아군 전체 버프/디버프 제거
    호접지몽
    - 적 아군 전체 버프/디버프 제거
    1 만물제동 열공섬
    2 월영 수천지운
    3 수천지운 만물제동 * 2
    4 열공섬 수천지운

    HP 50% 이상일 땐, 부요는 4가지 패턴을 돌아가면서 사용하며, 호접의형은 5가지 패턴을 돌아가면서 사용합니다.

    각각이 HP 50%가 되었을 때 2페이즈가 진행되며, 버프/디버프를 모두 해제하니 쪼끔 귀찮습니다.

    다만 크뎀증 버프는 해제가 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   

    1차

    어렵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2차

    화속 극딜러인 어호즈키나 어유인으로 2턴컷 해주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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